본문 바로가기
리뷰/방문리뷰

안양 평촌 평촌역 카페 인앤디 에스프레소 바

by 용용케 2023. 9. 11.
반응형

안양 평촌 평촌역 카페 인앤디 에스프레소 바

안양 평촌역에 위치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인앤디입니다. 에스프레소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입니다. 요즘 에스프레소 바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런 카페가 집 근처에 있어서 좋습니다. 실제로 커피를 마셔보니 맛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럼 평촌역에 위치한 카페 인앤디 포스팅 시작합니다.

 

매장-모습

인앤디에서 저녁에 친구와 만나기로 했습니다. 평촌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살짝 오른쪽(2시 방향)에 인앤디 카페가 보입니다. 저녁에는 불도 켜져서 발길을 이끄는 매장 모습이에요.

반응형

원래 이곳은 다른 카페였는데 작년에 새롭게 오픈했더라고요. 사장님이 새로 오신 건지 모르겠으나 바뀐 카페가 예뻐서 좋습니다. 이제 날이 선선해지면 매장 앞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겠어요.

 

인앤디 매장 정보

인앤디-입간판

인앤디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82번길 53 광장상가 101호
 ※ 평촌역 2번 출구에서 70m
영업시간
월 : 11:00~16:00
화-금 : 10:00-21:00
토-일 : 11:00-19:00
 ※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주차는 주변 도로가 공영 주차장 이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nnd.__

 

매장-뜻

매장 유리에 인앤디 카페 이름의 뜻이 쓰여 있습니다. 인앤디는 'inspiration and dream'이네요. 영감과 꿈 뭐 이런 의미로 해석하면 될까요?

 

매장-내부-모습

인앤디 매장 모습입니다. 브라운과 화이트 조합의 컬러 매치가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클래식한 의자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테이블은 4개입니다.

 

반대편에서-찍은-매장-모습

입구 반대편에서 찍어봤습니다. 벽쪽은 길게 이어진 형태로 만들어서 사람이 앉은 나머지 공간에 짐을 둘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인테리어-포스터

메뉴로 감성적인 포스터를 만들어서 붙여놨습니다. 느낌 있습니다.

 

메뉴판

주 메뉴는 에스프레소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리스트레또 도피오, 스트라파차토,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에스프레소 로마노, 에스프레소 피에노, 에스프레소 꼰파냐, 만돌라 쇼콜라또는 데미테세(에스프레소 잔)에 나오는 커피입니다.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서 2잔을 마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메뉴판 오른쪽에는 인앤디 라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연유 카페라떼, 엑설런트가 있고, 음료로는 바질 토마토 에이드, 생과일 에이드(자몽, 레몬, 오미자), 넛츠 초코라떼가 있습니다. 사이드로 후르츠 크림 베이글이 있네요.

 

다마신-커피잔

메뉴판 오른쪽에는 다 마신 커피잔이 쌓여 있습니다. 이렇게 쌓여 있으니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커피 맛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저는 스트라파차토를 주문했습니다. 갈색 설탕 위에 크레마와 초코 파우더 코팅을 코팅한 에스프레소 메뉴입니다.

 

스트라파차토

초코 파우더로 뒤덮인 에스프레소 속에 갈색 설탕이 있는 맛이 살짝 예상되긴 합니다.

 

수저로-섞는-모습

사실 섞지 않고 마시려고 했지만 에스프레소의 바디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수저로 떠 봤어요. 마셔본 느낌을 말씀드릴게요. 입에 닿는 첫맛은 달달합니다. 초코 파우더의 맛이 먼저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이후에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에스프레소가 생각하시는 것만큼 쓰거나 너무 진해서 못 마실 정도가 아닙니다. 맛있어요. 약간의 산미도 느껴지면서 고소합니다. 

 

에스프레소에-들어있는-설탕

어느 정도 마시다가 수저로 아랫부분을 긁어 올리면 갈색 설탕이 보입니다. 에스프레소와 함께 설탕을 먹으면, 설탕이 오독오독 씹히면서 에스프레소의 맛을 완전히 바꿔버립니다. 이렇게 마시니 단계별로 세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주 마시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와 다른 커피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평촌에 위치한 카페 인앤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에스프레소 메뉴를 좋아하시거나 에스프레소 바를 찾으신다면 방문하셔서 마셔 보세요. 색다른 커피의 매력을 찾는 분들도 좋아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