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삼첩분식 마라 로제 떡볶이 세트

by 용용케 2022. 3. 13.
반응형

삼첩분식 마라 로제 떡볶이 세트

떡볶이는 제 최애 음식으로 세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브랜드나 떡볶이의 형태를 거의 가리지 않고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자주 먹습니다. 가끔 회사에서도 점심시간에 동료 두 세명과 함께 떡볶이를 배달로 시켜서 먹습니다. 며칠 전 삼첩분식에서 마라 로제 떡볶이 세트를 시켜먹었는데 후기를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삼첩분식-포장

 삼첩분식 포장입니다. 한약방에서 주는 상자처럼 생겼습니다. 독특하고 기발한 포장이며 마케팅을 잘한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포장값을 아껴서 메뉴의 양을 더 주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삼첩분식이라는 이름대로 세 개의 원이 교집합을 이루는 로고 모양을 하고 있네요. 메뉴를 각각 먹어도 좋고 같이 먹어도 좋다는 뜻인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라-로제-떡볶이-세트

마라 로제 떡볶이 세트입니다. 대구 막창, 포두부,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입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세 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라면 사리는 떡볶이에 바로 넣어서 비벼 먹을 예정입니다.

 

삼첩분식-더-맛있게-먹는-법

떡볶이 포장 겉면에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이 붙어있습니다. 온전한 떡볶이 국물을 먼저 먹어보고 토핑을 올려서 같이 먹어보고 마지막으로 감자튀김을 부어 섞어 먹어보라네요.

 

마라-로제-떡볶이

마라 로제 떡볶이입니다. 로제 떡볶이가 한창 열풍일 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마라를 섞은 떡볶이가 있네요. 로제의 꾸덕한 느낌과 마라의 얼얼한 맛을 살린 떡볶이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마라는 그냥 매운맛은 아니고 입안이 마비되는 느낌이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이라도 도전해볼 만한 맛입니다.

삼첩분식은 떡볶이 매운 단계를 설정할 수 있는데 이번에 주문한 단계는 쓰으읍 단계로 매운 2단계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엽떡의 착한 맛과 비슷하기도 하면서 아주 조금 덜 매운맛 입이다. 떡과 어묵은 반반으로 했고 떡은 기본 밀떡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마라 기름이 섞여있는 것이 보이네요. 국물은 살짝 꾸덕하며 넉넉하게 있습니다.

 

삼첩분식-대구-막창

추가 메뉴로 선택한 대구 막창입니다. 200g으로 양이 많지는 않지만 2,000원 추가로 오는 메뉴치고는 정말 좋습니다. 직화로 구운 막창과 대파를 같이 먹어보니 겉바속촉으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분식집에서 막창까지 파는 걸 보니 메뉴의 폭이 다양해져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좋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대구 막창입니다.

 

감자-튀김

메뉴에서는 감자 폭탄으로 선택할 수 있는 감자튀김입니다.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귀여운 크기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라면 사리를 섞어서 먹었기 때문에 감자튀김은 따로 찍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범벅해서 먹는 것은 진리 아닙니까?

 

마라-로제-떡볶이-한-젓가락

떡볶이에 라면 사리를 넣어서 섞으니 면이 국물을 흡수해서 더 꾸덕해졌습니다. 포두부도 칼국수 면처럼 길쭉해서 라면 사리와 함께 입 안 가득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마라 향에 헛기침이 나기도 하는데 중독되는 맛입니다. 포스팅을 하는 동안에도 침이 고이면서 또 먹고 싶네요.

내 돈 내 산 삼첩분식 마라 로제 떡볶이 세트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광고 아니고 협찬 아니며 돈 내고 직접 사 먹었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누구라도 드신다면 좋아하실 마라 로제 떡볶이입니다. 추천할 만큼 맛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