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르페아 섬유향수 섬유탈취제

by 용용케 2021. 12. 14.
반응형

[ORPHEA] 오르페아 섬유 향수 섬유 탈취제

빨래를 할 때 대부분 옷을 부드럽게 함과 동시에 향기를 입히기 위해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실 겁니다. 하지만 빨래를 다 하고 향기가 잘 안 나거나 오히려 안 좋은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실제로 2년 넘게 사용하고 있으며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바로 오르페아 섬유 향수 섬유 탈취제입니다. 

오르페아-섬유-향수

오르페아 섬유 향수 섬유 탈취제입니다. 왼쪽의 노란색 병은 오르페아 피오리입니다. 은은한 꽃잎 향과 파우더리 향입니다. 보라색 병은 오르페아 라벤더입니다. 달콤하고 라벤더의 편안하고 매력적인 향입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향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수건을 빨래할 때에는 꼭 사용하고 있어요. 수건을 사용할 때 좋은 향을 맡으면 기분이 정말 좋아집니다.

 

오르페아는 이탈리아 제품으로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으로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스위스 알프스의 꽃과 허브 추출 천연 향으로 오랜 시간 동안 은은하게 유지됩니다.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유연제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또한 400여 가지 자연의 허브와 꽃에서 추출한 천연 포뮬라는 섬유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섬유 유연제를 첨가하지 않고 만들고도 섬유를 보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르페아-섬유-향수-구버전

이 병은 디자인이 바뀌기 전의 모습입니다. 지금 보니 귀엽습니다. 이때에도 라벤더와 피오리를 함께 구입하였는데 라벤더를 먼저 사용했나 봅니다. 동글동글한 병 디자인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네요.

오르페아의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르페아 세탁기 건조기용 섬유향수 섬유탈취제 라벤더향, 20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먼저 일반적인 향을 원할 때에는 1 캡, 강한 향을 원할 때에는 2 캡을 사용합니다.
세탁기에 사용할 때에는 헹굼 세제 자리에 1 캡을 넣습니다.
손세탁 시에는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30℃ 이하) 5ℓ 기준으로 1 캡을 붓고 몇 분간 담갔다가 헹굽니다.
건조기에 사용할 때에는 작은 손수건이나 전용 천에 1 캡을 부어서 세탁물과 함께 건조기에 넣으면 됩니다.
저는 건조기를 사용할 때 넬리 양모 볼을 사용하기 때문에 양모 볼에 묻혀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양모 볼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넬리 양모 볼 후기 보러 가기 >>>>>

 

숨 죽은 패딩 살리기 - 넬리 양모 볼

넬리 양모 볼 숨 죽은 패딩 살리기 겨울이 오기 전 다들 월동 준비를 하실 겁니다. 우선적으로 하는 일이 옷장 정리인데 겨울철 옷을 미리 꺼내어 추운 날씨에 대비를 해야 합니다. 외투 중에서

yongyongke.tistory.com

내 돈 내 산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오르페아 섬유 향수 포스팅입니다. 지금도 계속 사용하는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향이 정말 좋습니다! 진짜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